top of page
  • 周郷

츠케멘 먹는 법

먼저 국수만 드셔보세요. 풍부한 밀의 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 후, 국물에 담가 먹거나 토핑 등을 곁들여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먹어보세요.

면이 다 떨어지면 특제 "Last Dish"가 있다. 국물 그릇을 직원에게 건네주면 된다.

식사를 마친 후, 밖에 손님이 줄을 서 있는 경우, 최대한 빨리 다음 손님을 기다리게 하지 않고 안내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고집


국수

저우샹의 츠케멘을 위해서만 만들어진,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면이다. 목넘김과 향이 특징입니다.

수프

주방 한가운데에 있는 거대한 압력솥에 다양한 재료를 녹여내어 육수를 우려낸 후, 육수를 정성껏 우려내어 맛만 추출한 국물이다.

육수

저희 가게의 주인은 일본의 자격인 다시 소믈리에를 취득했습니다. 다양한 육수를 국물에 녹여내고 있으니 꼭 일본의 육수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돼지고기 구이

3종류의 고기는 조리법, 부위 등 그날 가장 좋은 상태의 고기를 요리사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조리법으로 조리하고 있습니다. 그날그날에 따라 부위가 바뀔 수 있습니다. 저희 가게에서 사용하는 돼지고기는 국제미각기관에서 최고 등급인 별 세 개를 받은 돼지고기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멘마

생소한 음식인 멘마(メンマ)는 죽순으로 만든 음식으로, 두 가지 종류의 멘마는 몸통이 큰 부분과 껍질이 얇은 부분을 사용한다. 맛, 식감, 차이를 즐겨보세요.

지바현의 바다와 가까운 보소에서 직접 공수해오고 있습니다. 바다의 향기를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장

일본 동북부에 위치한 아키타라는 추운 지방에서 생산된 간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음에 드셨다면 구글 리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칸다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향신료를 사용한 매운맛의 츠케멘입니다.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으니, 매운맛을 싫어하는 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 주세요.

주소

도쿄도 지요다구 우치칸다 2-9-11

각선 칸다역 서쪽 출구에서 도보 2분


칸다역에서 246m


閲覧数:495回0件のコメント

最新記事

すべて表示

如何吃 Tsukemen

先吃面条。 您会感受到浓郁的麦香。 然后,蘸汤或添加配料,找到自己喜欢的口味。 面条吃完后,还有一道特别的 "最后一道菜"。 将汤碗交给服务员。 如果您用餐完毕后,外面还有顾客在排队,请您配合一下,我们会尽快为您介绍下一位顾客,不会让您久等。 我们的承诺 面条 这种面条专为 Sugo's Tsukemen 制作,只有在这里才能吃到。 它的特点是解渴、香味浓郁。 (西式)汤 汤的制作方法是将各种配料

How to Eat Tsukemen

First, just eat the noodles. I believe you'll be able to savor the rich aroma of the wheat. After that, try dipping them in the soup or enjoy them with toppings to find your favorite way to eat. Once

麺屋周郷お土産つけ麺の作り方

ご用意いただくもの 鍋2つ(麺用、スープ用) ザル 器2つ(麺の盛り付け用、スープ用) お好みで薬味(ネギ、玉ねぎ、海苔など) ステップ1:スープと具材の湯銭 鍋に水を入れ、具材とスープの袋を封を切らずに中に入れて火にかけてください。 具材とスープの湯銭が終わり、温まり次第火傷に注意をしてトングなどで取り出してください。 取り出したらお湯は捨てずに麺を茹でるのにご利用下さい。 ※低温調理された具材

bottom of page